포켓몬스터스칼렛 망나뇽 잡는법&위치 공유

포켓몬스터스칼렛 망나뇽 잡는법&위치 공유

2022. 11. 29. 00:00게임/포켓몬스터스칼렛

반응형

으아 진짜 이게임 처음 하고 어!!!!

저 포켓몬은 망나뇽아니야!!!!

바닷가에 신룡이랑 이런 거 다 돌아다니는데..

 

언제 저걸 진화시키고 진화 의돌이 어떤 건지도 모르고 차라리 ㅋㅋ 망나뇽을

 

잡겠다하다 ㅠㅠ 한번 죽인 적이 있습니다 ㅠㅠ 

 

어택 너무 씨게 들어가서 

그렇다 며칠 뒤 다시 로그인할 때 만났던 그 장소로 가니 이 친구가 있더라고요

 

얼른 얼른 붙잡았지요 ㅠㅠ

 

그래서 위치 공유 들어갑니다!!!

딱 이 위치에서 잡았습니다

 

위룡이 있는데 끄트머리 섬 같은 데고요

 

거기서 딱 한 마리만 돌아다닙니다 잡게 되시면... 후.. 언제 다시 나타난다 말을 못 하겠네요 ㅎㅎ

 

그리고 잡으실 때 여러 가지 볼을 사용했지만 역시 이 볼이 최곱니다

 

하이퍼볼

다른 볼은 그냥 쳐버리네요 ㅠㅠ 짤 없어요

 

혹여나 저처럼 또 죽였다면.. 하루 뒤나 

 

좀 쉬었다 한번 들어가서 어슬렁어슬렁하시면 나타날 거예요 ㅎㅎ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