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이어폰 QCY T13APP 사용후기(핵가성비, 대륙의실수)

무선이어폰 QCY T13APP 사용후기(핵가성비, 대륙의실수)

2023. 11. 19. 09:21내돈내산 IT리뷰

반응형

저는 무선이어폰에 대해 진심이었던 사람이었습니다 ㅠㅠ

 

 

LG에서 나오는 넥밴드시리즈를 다 써봤을 정도로 저가가 아닌 고가만 항상 썼습니다

 

중국저가모델에 불신이있었거든요...

 

듣는 음질도 음질이 지면 마이크나 상대방과 이야기하는 측면에서 마이크가 안 좋다거나 

 

여러 가지로 고려해서 항상 한국 대기업 브랜드 제품을 샀습니다~

 

그러다~ 삼성 버즈플러스를 썼는데~ 그 제품 이후로 넥밴드를 다 버렸습니다

 

그러다 최근...... 그 일이 버러 졌습니다..

 

어느 날 이어폰뚜껑을 열어보니 이어폰의 한 짝이 없어진 겁니다..

 

우와.. 이걸 다시 사자니.. 기본 삼성이어폰은 10만 원이 넘는데....

 

한번 없어지면 피눈물이 났습니다

그렇다고 저가브랜드사자니..

 

항상 문제 있었는데.. 이러다가.. 마음 편히 그냥.. 업무용이닌깐.. 

 

하면서 결정을 했습니다.

 

저렴한 거사서.. 그냥 진짜 업무용으로 사자 인제 피눈물 흘리지 말자..라는 마음으로

 

인터넷에 찾다가~ 종합한 결과 QCY를 사게 된 거죠~

 

아무~~~~~~~~~ 기대도 없었습니다


 

 

쿠팡으로 2만 1천 원에 날름 시켰습니다 담날 아침에 오더라고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가격에 아침에 배송바로 받고 흡족했습니다

 

내가 잃어버린걸 마치 기억에 없었단 듯이 봉투를 뜯어보니

 

 

외관상 깔끔합니다 뭔가 중국의 싸구려느낌은 안 납니다 

 

싸구려느낌은 일단 겉에 만져봤을 때 태부터가 다릅니다

 

 

디자인 또한 나쁘지 않았습니다

 

인제 이걸 끼고 업무를 봤는데요

 

와........... 생각보다...?? 어 이거??? 음질이 좋게 들리네..

 

와 일단은 이 가격에..? 이런 음질.. 합격...

 

마치. 버즈플러스가 예전 모델이지만... 그 이상이거나 동급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같이 일하는 동생한테 전화하면서 테스트를 해봅니다

 

"어때~ 오늘은 좀 잘 들리니"

 

라 하면서 여럿통화를 하는데 직장동생이 형.. 이거 왜 이렇게.. 잘 들려??

비싼 거 산거 아니냐 또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아니라고 진짜 마음 내려놓고.. 상처받기 싫어서

 

가성비라 해서 사봤는데 잘 들리랴니.. 그전 버즈플러스보다 마이크음질이 좋다 하네요 옆에 시끄러운 소리도

 

안 들리고 좋아하길래...?? 저는??? 이게 더 좋다고...?? 그래서 집에서 자료는 찾아보니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이것 때문에 밖에서 업무 볼 때 시끄러운 소리가 안 들렸던 거 같습니다

 

저는 이 부분이 제일 만족스럽더라고요~ 주위에 통화하던 사람들이 확 달라졌다 하니

 

또한 이어폰..... 배터리가 생각보다 너무 안 닳더라고요 ㅎㅎㅎㅎ

 

이거 왜 이러나 ㅋㅋㅋ 뭐가 잘못됐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아악 이러다 터지는 거 아냐" 라면서 직장동생한테 장난까지 쳤네요  

 

 

 

충전은 C타입이고요 충전독에 저렇게 충전하면 LED불이 들어옵니다 이어폰에도 충전대는 LED불이 있고요~

 

충전도 엄청 빨리 잘되고 배터리도 하도 오래가길래 또 유심히 제품설명을 잘 읽어봤습니다

 

 

이런 글들이 있었네요 ㅎㅎ 하 어쩐지 진짜로 오래가기도 하고 충전도 빠르더라고요~

 

진짜 음질 너무 신경 쓰고~ 남신경 안 쓰고 그런 거 아니라면~

 

진짜 막 쓰고 업무용으로 진짜 100% 추천입니다 

 

마치.... 예전에 대륙의 실수제품 청소기들을 만난 느낌입니다 ㅎ

 

 

"이 사진은 QCY어플을 깔면 이렇게 연결됐는지랑 배터리가 나옵니다"

 

호랑인지 고양인지.. 귀엽네요 우리 고양이 닮은 듯

 

 

처음에 페어링 할 때도 쉽습니다

 

이어폰을 충전독에서 빼고 블루투스로 들어가서 연결만 눌러주면 됩니다

 

참고로 터치도 잘 먹힙니다 +_+


결론

 

어중간한 이어폰 쓰고 남신경 안 쓰면

 

QCY 쓰자!!!!!! 업무용으로 없어져도 다시 사면 그만이다!!!

 

장점이 매우 많다~~ 특별한 기술차이가 없다면

 

난.. 인제 이거만 살 겁니다 ㅎㅎㅎㅎㅎㅎ

 

핵핵핵가성비입니다!!

 

 

단점은 있다

 

저 QCY어플을 깔게 되면 지하철이나 이런데 타면 내가 연결한 것도 아닌데

 

핸드폰 보다 보면 지하철에서 타 QCY연결알림이 뜬다.. 이건 좀 짜증 나는 듯..

 

근데 그만큼.. 이 제품을 쓰는 사람이 많구나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거 말고는 제 개인적인 주관이지만

 

고가의 브랜드와 겨뤄도 손색이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