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가성비 도르트문트 100억스쿼드 300억 효율 엘링 홀란

피파온라인4 가성비 도르트문트 100억스쿼드 300억 효율 엘링 홀란

2022. 10. 12. 23:46게임/피파온라인4

반응형

요번에 

 

리버풀을 쓰다가 너무 재미가 없었어요~ 

 

뭔가 아 새로운 걸 도전하고 싶다 했는데 마침 epl을 보는데 아.. 미쳤다..

 

이 친구를 가지고 싶다 라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스쿼드!! 도르트문트입니다!

 

처음엔 맨시티를 하려 했지만 와 맨시티 졸~~~~ 라게 비쌉니다 ㅎㅎㅎ

 

도저히 이걸로는 100억 스쿼드를 만들어도 이건 뭐 실력을 떠나서 애들 능력치가 밑바탕이 안되면 

 

월클도 찍기 힘들다 판단하여!!! 

 

도르트문트를 선택했습니다!!

 

엘링 홀란의 도르트문트

 

산초, 홀란드, 로이스 절대 빠지면 안되는 자원이죠? ㅎㅎ


독일 분데스리가의 프로 축구 클럽. 연고지는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도르트문트. 홈 구장은 지그날 이두나 파크이다. 유럽축구 팬이 아니라면 낯선 팀일 수도 있지만, 2010년대 이후부턴 FC 바이에른 뮌헨과 더불어 분데스리가를 대표하는 독일의 빅클럽이다. [8]

팬덤의 충성도가 높기로 유명한데, 홈구장인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는 [9] 평균적으로 80,000명 이상의 관중이 찾아든다. [10] 그러다보니 분데스리가 관중수 1위를 넘어, 유럽 평균 관중수 1위를 찍는 시즌도 있을 정도다. [11][12] 다만 표값이 저렴하기 때문에 관중수에 비해 입장 수익이 엄청 많지는 않다고 한다. 반대로 말하면 구단 역시 상대적으로 저렴한 표값으로 팬들을 배려하고, 팬들 역시 그에 비례해 더 열성적으로 구장을 찾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홀란과 주장 로이스 ㅋㅋ 친하다 못해 ㅋㅋ 아주 과격하죠?? 

 

인터넷 짤에서는 와 저거 ㅋㅋ 홀란이 선배고 모고 조패 내 그럴 정도로 ㅎㅎ 친해 보입니다 ㅎㅎ

 


그리고 또!! 다른 도르트문트에!! 중요한 자원  이 선수 빠지면 안 되죠?

 

 

산초와 홀란드 조합이죠??

 

돌문 때 산초와 홀란드와 이런 모습 때문에 맨체스터 유나이트와 맨체스터 시티에 간 게 아닐까 싶습니다

 

산초 홀란드 조합!!


100억 스쿼드로 지향하였으나 혹시나 모를 거에 여지를 좀 남기기 위해 94억 대로 만들어 봤습니다

 

일단은 지금 제가 쫘놓은 스쿼드는  양쪽 윙어에 힘을 많이 줬습니다 

 

오바메양과 산초의 달리기를 이용하여 홀란으로 마무리 짓는 작전인데요

 

달리기가 상당히 빠른 정도는 아니지만 달리면 평타는 하는 거 같습니다 ㅎ

 

하지만 오바메양.. 살짝 뭔가 수치에 비해 느린 거 같기도 하고 일단은 오바메양 감차를 미쳤습니다

 

감차 무적 건 활용하시고요!

 

홀란 같은 경우 워낙 선수가 비싸기에 어떤 시즌을 사야 대나 고민했습니다

 

요즘 가격이 떡 상하는 걸 사야 대나 생각했지만 혹여나 어떤 상황이 될지 모르니 무난하게 가야 된다는 생각으로

19ng 홀란을 선택했고요 19lg 홀란 하면서 느낀 건 홀란 자체가

양발이 아닙니다!!

크게 감차를 기대하면 힘듭니다

하지만 DD슛 밑 크로스 상황 시 차는 거 이런 건 무척 좋습니다

 침투해서 차 버립니다

몸싸움은 와 그냥 ㅋㅋ 웬만해선 안 밀립니다 ㅋㅋ 뚝심으로 서있습니다

하지만 시즌 자체가 달리기가 빠르지도 않고 준수한 정도이니 홀란을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경기에 판가름이 나겠습니다

저는 홀란 같은 선수가 적응이 안 되더라고요 ㅠㅠ


미드에 로이스랑 괴체를 쓰지만 

 

능력 치상 로이스가 좋지만 괴체... 와 이 친구 물건입니다

 

몸싸움도 되고 감차도 되고 무엇보다 달리기 수치가 저렇게 낮은데 공 잡고 뛸 때 메시처럼 그

 

치고 나가는 느낌이 있습니다.. 뭐라고 말로 설명할 순 없지만 괴체  사람들이 안 쓰는데 써보고 

 

정말 괜찮다는 생각 듭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수비수는 뭐 말이 필요 없습니다 

 

다 완벽합니다 하지만 살짝 아시운 점이 있다면

 

왼쪽에 슈멜처가 달리기 밑 몸싸움이 쫌 안돼서 좀 걱정이 되긴 하지만 요 부분은 좀 신경 쓰시면 문제는 없을 거 같습니다

 

혹여나 좋은가 격대로 또 다른 수정 부분이 있음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참고로 하키미와 뫼니에는 필수 중에 필수입니다 미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