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 콜드워 [작전 카오스 :플로피 디스크 암호해독 공략 ]

콜 오브 듀티 : 콜드워 [작전 카오스 :플로피 디스크 암호해독 공략 ]

2023. 12. 10. 12:35게임/콜 오브 듀티: 콜드 워

반응형

 

오래간만에 또~ 게임을 시작하게 됐는데요 ㅎㅎ

 

콜오브 듀티 명작이죠~~ 하다가 희안하게 암호 맞추는 게 있길래 풀긴 했는데 

 

힘들어하실 분들을 위하여 공략을 간단히 적어봐요~

 

 

이 사진에서  플로피 디스크 해독하기 전에~ 

 

증거 검토 부터 들어가 주세요~

 

이러면 여러 가지가 나오는데요~~

 

처음 신문부터 봐줍니다~

 

 

그러면 신문에 내용에 "라스베이거스"라고 적혀있는 저 글귀만 보시면 됩니다

 

(유저들마다 정답이 다 다릅니다~~ 꼭 신문을 확인하셔야 됩니다)

 

 

첫 번째 증거에서 라스베이거스라 가르쳐줬으니 3번째 증거에서 테이프를 틀어줍니다

 

그러면 도시별로 이름이 나오는데 거기서 라스베이거스를 찾습니다

 

7.0.2.0이라 적혀있네요~

 

이걸 메모를 해줍니다~~

 

첫 번째 코드는 그러면~ 7020입니다

 

자 다음은 도시를 입력해 줘야 되는데 2번째 암호해독 용지를 보시게 되면

 

"가운데에 빨간색 물음표와 파란색 물음표가 보입니다"

 

쉽게 설명해서 빨간색이 늘어나는 규칙을 봅니다  66 67 69? 76 (다음숫자가 될수록  1씩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니 빨간색 답은 72

 

다음색깔인 파란색 답을 찾아봅니다~ 77 82 87?? 97 (숫자가 똑같이 5씩 늘어나고 있네요)

 

그러면 파란색 답은 92

 

이렇게 하면 모든 답이 다 나왔네요~~

 

처음 들어가시면 코드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처음에 우리가 찾아준 답

 

첫 번째 답은~ 7020

 

첫번째 코드를 입력하면 암호문이 나오는데요

 

두 번째 증거에서 빨간 파랑에서 나온 번호는 7292인데~

 

세 번째 증거에서  방송테이프를 켜면 7292와 같은 숫자를 찾아봅니다 그러면

 

도시명이 나옵니다~ 저는 롤리가 나왔네요~

 

이러면 모든 암호가 해독됩니다

 


결론

 

코드는 사진에서

 

암호문은 암호숫자를 풀고 라디오에서 찾으면 됩니다

 

*****제일중요한 건****

 

유저들마다 암호코드 암호명 다 다릅니다~~~~~~~ 본인이 확인하셔서 푸셔야 돼요 방법은 똑같습니다~

반응형